플리토 거래량 급증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이슈

플리토 거래량 급증

by 쟈냐 2020. 10. 8.

플리토는 2012년 9월 설립한 번역서비스를 하는 통합 번역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언어를 번역해주며 173개국에서 천만명의 사용자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유투버 크이에이터를 위해 영상 번역서비스도 제공하여 해외를 타겟으로 하여 영상을 제작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터키어 등 25개 언어를 지원해주는 플랫폼으로 AI 번역까지 지원해주는등 번역 관련 데이터를 구축한 기업이라고 합니다.


플리도 거래량 


오늘 8일 오후 1시경 플리터 거래양이 전일 대비 52배나 급등했다고 합니다. 재무상태 평가는 별 3개를 받았습니다.


재무상태평가는 별 5개가 가장 좋지만 그대로 믿기보다는 평가에 대한 구체적인 재무 항목을 보고 평가에 대한 이해가 더 중요합니다.


코스닥 시장 본부는 플리토의 시황변동에 대해 조회공시를 요구했다고 8일 공시했습니다. 


플리토 AI 학습용 데이터 공급계약


AI 학습용 데이터 코퍼스 공급계약을 한국 정보화 진흥원과 체결했다고 전해집니다. 26억 규모의 계약이고 21일 공시 되었습니다. 계약기간은 12월 31일 까지입니다.


전세계 천만명이 사용한다는 번역기로 개인이 직접 번역에 뛰어 들어 수익을 낼수 있다고도 하는 플랫폼 플리토 입니다. AI시장이 점점 더 발전하게 되면 이렇게 사람이 글을 쓰지 않아도 AI가 글을 쓰는 세상이 될것 같아 무섭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