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I 테스트 과자를 통해보는 성격테스트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PTI 테스트 과자를 통해보는 성격테스트

by 쟈냐 2020. 10. 21.

MBTI 성향 테스트가 많이 유행했었는데 과자를 통해 성격테스트를 체크해보는 SPTI 테스트과 나와 한번 실행해보았습니다. 일반 테스트처럼 질문이 있고 답변을 하는 과정을 진행하는데 12가지 질문에 답을 하게 되면 나와 맞는 스낵이 나오면서 내 성향에 대해 알려주는 간단한 테스트를 재미삼아 한번 진행해보세요

스낵팟이란 곳에서 진행하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유행하는 테스트입니다. 스낵으로 보는 내성격 이라 SPTI 테스트로 불리며 간단한 질문 12가지로 내 성격을 체크해 볼수 있습니다.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위 사이트에서 성격테스트를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지금 글 작성 기준으로 4,445,516 명이 진행해 보았다고 하니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같네요

 질문도 간단하여 선택하기 편해서 직접해보고 나니 정말 간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요런 질문이 나오고 아래에 답변 2개중 1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직접해 보시라고 답변은 찍지 않았어요~ ^^

오 저는 투시 팝에 잘맞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사실 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성격에 대한 내용도 나오는데 이 글을 보고 안하실까봐 없앴습니다. 

재밌는 스낵으로 MBTI 유형 체크를 해볼수 있다고 하는 SPTI 테스트 그냥 재미로 성격테스트 볼수 있다고 생각하고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