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tv 실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이슈

더함tv 실구매 후기

by 쟈냐 2020. 11. 24.

5년 된 중소기업 55인치 TV가 음성은 나오는데 화면이 안 나오는 현상이 계속된다는 연락을 받고 부모님 집에 더함TV U553UHD 모델로 안드로이드 TV라고 불리는 55인치 모델을 주문해드렸습니다. 백라이트 고장 현상은 출장비와 수리비가 배보다 배꼽이 크다고 해서 중소기업 텔레비전으로 사고 고장 나면 다시 사는 게 더 이득이라는 글을 보고 그냥 주문해 버렸네요 ㅎ

가격은 중소기업 제품들 가격과 비슷한 449,000원으로 주문했는데 배송비 3만원이 붙어 있었다. 직접 설치를 선택했는데 친절하게 설치 영상을 볼 수 있어 따라 했더니 편하게 직접 설치할 수 있었네요.

에너지 소비 효율등급이 1등급으로 지금은 마감된 으뜸 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이 갑자기 떠올라서 부랴부랴 제품 검색을 했더니 대상품목에 들어가네요 ^^ 빨리 신청해서 환급받아야겠네요~

2020/09/19 - [라이프이슈] - 으뜸효율환급 제대로 알고 신청하자~

 

으뜸효율환급 제대로 알고 신청하자~

으뜸효율환급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효율이 좋은 가전제품의 소비문화를 늘리고자 고효율의 제품을 구매하시면 10%를 환급해주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이 으뜸효율환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

healthory.tistory.com

더함TV가 중소기업 제품이라고는 하지만 인터넷도 연결이 되는데 유선과 와이파이 둘 다 돼서 넷플릭스나 유튜브 영상을 커다란 화면에 핸드폰 연결하지 않고 바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설치하고 보니 잘 나오네요 화질도 좋고 사운드바가 내장된 제품이라 음량도 좋은데 리모컨이 셋업박스 한개로 조절이 안되는 단점이 있는 것 같아 전원끌때 리모콘 2개를 사용해야 되는 점이 조금 불편하다고 하시네요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셋업박스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큰 상관은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더함TV 실구매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중소기업 제품인데도 으뜸 효율 제품 환급이 가능한 제품이라 더욱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현재 TV를 구매하신다면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고 금액 소진 시 지원이 되지 않는 다고 하니 한번 위에 글 읽어 보시고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