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유지 지원금 신청서 작성방법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이슈

고용유지 지원금 신청서 작성방법

by 쟈냐 2020. 12. 21.

계속된 코로나로 인해 매출 감소로 인해 고용조정이 불가피한 사업주가 근로자에게 휴업, 휴직을 실시하여 고용을 유지할 때 인건비의 일부를 지원하는 제도인 고용유지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용유지 지원금 신청서 작성방법은 고용보험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고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기업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하셔야 되니 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사업주분들은 가입부터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고용유지 지원금 신청서작성을 위해 기업 서비스를 선택하시고 고용안정장려금을 누르신 후 고용유지 지원금을 선택하시면 휴업과 유급휴직 지원금 중에 선택하시고 작성하시면 됩니다.

고용정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자세한 방법이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찾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아래 작성방법 안내 파일을 올려드립니다.

2.고용유지조치계획서(지원금신청서) 작성 방법 안내.pdf
1.77MB

고용유지 지원금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나와있으니 확인하고 진행하셔서 지원금 받아서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라이프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0) 2020.12.22
모바일 국세 조회 납부  (0) 2020.12.22
오늘 금반지 1돈 가격은 얼마?  (0) 2020.12.21
에어코리아 미세먼지 확인하기  (0) 2020.12.21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0) 2020.1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