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로 전기차 가격 최대 55%유예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이슈

니로 전기차 가격 최대 55%유예

by 쟈냐 2020. 9. 27.

니로 전기차 가격 최대 55%유예

 
기아에서 나온 전기차 니로EV 프레스티지를 서울시 보조금을 적용하여 E-Save 유예형 할부로 구매할수 있게 되었다.
 
니로 전기차 가격은 기아 자동차 홈페이지내 니로EV 의 가격은 4,780만원으로 되어있다. 하지만 전기차 구매부담을 줄이기 위해 나온 E-Save 할부상품을 이용하게 되면 차량가 최대 55%를 유예해주며 연 1.9%의 초저금리 적용을 받아 구매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유예형 할부로 서울시 보조금 1,270만원을 적용하여 구매시 월 할부금 30만원을 내고 마지막 할부금 납입 차수에 유예금을 함께 내면 된다.
 
원리금 균등 상환형은 36개월 1%의 저금리를 적용하여 상환을 하룻 있고 초회차일때 할부금 20만원을 감면해준다고 한다.
니로 전기차 가격 할부 상품 공통으로 충전요금 60만 포인트를 월 5만원 한도 내에서 지급한다고 한다.
 
니로 EV은 1회 충전으로 385km를 주행 할 수 있고 전자식 변속 다이얼을 채택하여 실내 디자인도 미래지향적 스타일로 만들어졌다.
차로 이탈방지 차로유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동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동 경고, 후측방 충도경고 등의 지능형 첨단 안전기술이 운전자를 보조해주어 든든한 주행을 할수 있게 도와준다.

 
테슬라에서 전기차 가격을 절반으로 떨어뜨릴것이라고 발표는 했지만 정확한 배터리 발표가 없어 주식이 폭락했으며 언제 개발될지 미지수라고 한다.
 
니로 전기차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다. E-Save 할부 이벤트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라고 한다.
 

 

댓글